본문 바로가기
Digital Marketing/SNS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 Page) 관리자 추가하는 법

by 둠두미 2017. 2. 13.



페이스북 페이지에 관리자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일단 페이지가 없다면 우측상단 드롭다운 버튼 클릭하면 페이지 만들기 메뉴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그걸 눌러 성격에 맞게 페이지를 만들면 됩니다.


이미 만들어진 페이지가 있다면 만들어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페이지 관리 > (페이지 리스트에서) 페이지 선택



목록에서 관리할 페이지를 선택하면 우측에 '설정' 이라는게 나타 납니다.




설정을 누른 후 좌측의 페이지 역할을 선택하고, 새로운 페이지 역할 지정하기에 이름이나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이름, 이메일 등을 입력하다 보면 등록된 계정이 하단에 팝업으로 나타납니다.(사전에 페이스북 계정을 보유하고 있어야 함)


팝업으로 나타난 계정을 클릭하면, 우측에 '추가' 버튼이 활성화 되면서 추가할 수 있게 됩니다.


제대로 입력이 되지 않으면 추가 버튼이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추가시 관리자의 권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자의 양도도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관리자 추가가 문제없이 되면, 권한을 부여한 분에게 안내 메일이 갑니다.


관리자은 자신이 권한을 준 사람이 초대에 응했는지, 응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초대를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댓글